새절역 초역세권 신규아파트

Coming Soon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사동에 있는 서울 지하철 6호선 지하철 새절역입니다.
새절역 초역세권입지에 신규아파트 공급소식이 있습니다. 새절역은 공사 당시에는 북가좌역으로 불렸습니다.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서울 지하철 3호선의 신사역과 역명이 중복되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하여 신사를 고유어로 풀이한 새절을 역명으로 하였죠. 신사를 병기역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 후에 서울 경전철 서부선과 환승역이 될 예정이죠. 심야에 2편성이 주박합니다.
2면 3선식 승강장이며 스클니도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봉화산역 방향중 중앙 승강장은 아침에 새절역 출발 봉화산행 첫차와 심야에 새절역을 종착역으로 하는 새절역 주박열차에만 이용하는 주박선입니다. 그 이외의 운행 시간에는 측선 승강장을 이용합니다.

새절역 초역세권의 입지로 들어서는 신규아파트 명칭은 새절역 금호어울림 입니다. 오픈 준비중이지만 많은 분들에 관심속에 진행되고 있는 현장이죠.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이 되어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어 내집마련의 기회로 다가서는 현장입니다.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 청약경쟁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원하는 동 호실을 선착순으로 선택해 갈 수 있어 더욱 메리트가 높은 아파트입니다. 하지만 아무나 계약을 하실 수 없으며 특정 자격요건을 갖추신 분들에 한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원에게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호어울림로고

새절역은 하루 평균 27,000명이 찾아 6호선에서 9위로 상위권의 수요를 보이는 역입니다. 가좌로라는 도로와 만나는 곳에 있어 비교적 수월며 마을, 지선버스를 타고 새절역으로 넘어올 수 있습니니다.
시내버스와의 환승 수요가 많은 곳입니다. 불광천 너머 남쪽으로 400미터 떨어진 곳에 이 곳의 교통, 상업 중심지였던 응암 오거리가 있는데, 개통 초기에는 유동 인구가 많은 응암오거리를 두고 불광천 건너 외딴 곳에 역을 지었다며 지역 사회에서 불만의 목소리가 높았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결국 자리잡았습니다..

수요가 좋은 새절역 초역세권 입지에 자리하는 새절역 금호어울림입니다.
새절역 금호어울림 홍보관은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번호를 통하여 전문상담원에게 상담을 받고 방문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통화없이 간편한 방문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알아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